BROSU

1670-8905

creator@brosu.com

이제 여러분은 최고의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최고의 웹사이트도 만들 수 있습니다.
브로스유에서는 여러분들과 함께 생각하고 고민하여, 여러분들에게 맞는 최고의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좋은 디자인은 좋은 브랜드를 만들기위한 첫걸음 입니다.

티스토리 뷰


브랜드가 넘처나고있고, 그런 브랜드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 방법은, 한눈에 알 수 있는 로고입니다. 경쟁력있는 로고가 경쟁력있는 브랜드로 기억에 남게됩니다. 중요성이 점점 부각되면서 로고제작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로고를 제작하는 방법역시 많아졌습니다. 무료로 프로그램을 통해서 제작할 수도있고, 기타방법을 통하여 쉽게 제작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방법들때문에 사업이 힘들어지기도 합니다. 경쟁력이 없다는 이야기와 일맥상통합니다.  첫단추를 잘 끼워야합니다. 로고가 바로 사업의 첫단추입니다.


저희 브로스유는 이런 로고의 중요성을 알기때문에 의뢰하신 고객님의 입장에서 브랜드를 생각하고 디자인을하고 로고를 제작합니다. 또한 브랜드의 일관성과 스토리를 통해 브랜딩하고 디자인 컨설팅을 합니다. 디자인이란 브랜드를 보여주는 이미지이기때문에 통일성이 중요합니다. 웹,명함,각종인쇄물 등등.. 브랜드에서 나오는 제품이나 디자인이 통일되어야 더욱 경쟁력있는 브랜드로 보여집니다.


저희 브로스유는 이런점을 반영하여 로고제작, 브랜드디자인, 회사로고제작, 기업로고제작, 디자인컨설팅, 브랜딩 작업을 하고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카테고리별로 나눠서 설명하겠습니다.


 


Branding


디자인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통합적으로 메이킹 해드립니다. 보다 완성된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첫걸음 입니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중구난방으로 되어지는것보다 패키지군이 형성되어있다면, 좀 더 브랜드 다워집니다. 고객들은 좀 더 신뢰를 느끼게 될것입니다.


개발기간 : 1달정도 소요됩니다. 여유를 두고 의뢰해주시길 바랍니다.(브랜드 네이밍, 전체적인 브랜드의 방향, 브랜드의 주종목, 브랜드의 스토리와 함께 전체적인 디자인 컨설팅 해드립니다.)

개발품목 : 로고 어플리케이션, 패키지군 컨셉 디자인.





 


Logo


기업의 얼굴이고 가장 많이 노출되어질 로고입니다. 디자인적으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기업의 이미지가 바뀌었다고 가장 크게 느낄 수 있는부분이 바로 로고입니다. 이렇게 중요한 로고디자인을 아무데나 맡기실 수 있습니까? 기업의 첫단추입니다. 첫단추부터 잘끼워 성공하는 기업으로 만들어보세요.


개발기간 : 2주정도 소요됩니다.

개발과정 : 컨셉회의-로고스케치-로고그래픽작업-로고디테일작업.


 


Print


종이로 만들어지는 모든것들을 제작해 드립니다. 가장 기본적인 명함부터, 기업을 알릴 수 있는 브로슈어까지 모든게 가능합니다. 또한 포스터나 참신한 광고로 기업의 이미지를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모든 제작물들은 고객들이 보게 될 것입니다. 더 좋은 디자인, 참신한 디자인을 고객들에게 제공하세요.


개발기간 : 인쇄 제작기간을 제외하고 10일정도 소요됩니다. 컨텐츠에 따라 기간이 변경 됩니다.(미리 내용을 정리해주시면, 작업이 좀 더 빨라 집니다.)

개발과정 : 로고 어플리케이션, 패키지군 컨셉 디자인.


 


Web


현재는 인터넷 전성시대입니다. 앞으로는 더욱 뗄래야 뗄 수 없을것 입니다. 이런 공간에 기업을 알릴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합니다. 많은 고객들이 사용하는 인터넷공간에서 고객들이 기업을 평가하는 중요한 잣대가 바로 웹사이트입니다. 웹사이트의 유무, 웹사이트의 퀄리티가 기업을 평가하는 중요한 잣대가 되고있습니다.


개발기간 : 50일정도 소요됩니다. 컨텐츠에 따라 기간이 변경 됩니다.(웹사이트를 어떤용도로 사용할것인지, 어떠한 목적으로 사용할것인지 미리 정해두시면 좋습니다.)

개발과정 : 기획회의-컨셉회의-데이터수령-도메인및호스팅구축-디자인작업-코딩작업-디버깅작업 (ie8이상 버전)


 


브로스유는 누구보다도 고객의 입장에 서서 생각하고 디자인합니다.





----------------------------------------------------------------------------------------------------

official site : www.brosu.com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brosunited

tel : 1670 - 8905

mail : brosustudio@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