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SU

1670-8905

creator@brosu.com

이제 여러분은 최고의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최고의 웹사이트도 만들 수 있습니다.
브로스유에서는 여러분들과 함께 생각하고 고민하여, 여러분들에게 맞는 최고의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좋은 디자인은 좋은 브랜드를 만들기위한 첫걸음 입니다.

티스토리 뷰


브로스유는 디자인을 축으로 아름답고 즐거우며 혁신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컨텐츠의 문화활동를 꾸준히 선보이며 유니크한 라이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시대를 초월하는 디자인을 생산해내는 기업이며,동시에 디자인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메세지, 공연, 아트 등 다양한 문화를 널리 알리는 문화집단입니다.


또한 브로스유는 배다른 형제라는 브로스유의 뜻처럼, 특정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다양한 전문인들의 커뮤니티를 운영하며, 서로 긍정적 영향을 받으며, 문화를 공유하고 그들의 생각을 공유하며 서로 상생하는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에도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브로스유는 더나은 디자인과 문화컨텐츠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를 통해 모든이에게 유니크한 라이프를 선도하며, 우리나라가 문화 선진국이 되는데에 큰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Feature

서브컬처를 기반으로 모두의 생각을 존중하기위한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반사회적이지만 대중적인 디자인, 클래식하지만 트랜디한 디자인, 모던하지만 단단한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나보단 우리를 생각합니다.



Product

아이덴티티 – 기업,브랜드 이미지에 가장 중요하며 기본이 되는 CI,BI. 기업,브랜드의 얼굴이며 첫인상입니다.

인쇄물 – 종이로 제작되어지는 모든 상품들. 아날로그적인 종이(인쇄물)를 통해 매세지 전달을 위한 아트라 생각을 합니다.

웹 – 온라인의 기본 웹사이트. 온라인에 지어지는 편안한 집. 또다른 삶의 공간을 설계 제작 합니다.

브랜딩 – 디자인을 통한 브랜드에 필요한 모든 디자인을 한번에 해드립니다.




Culture Project

탐식(Glutony)- 푸드 : 의식주의 하나인 음식을 통한 소통을 하고자 합니다, 탐식은 아닙니다.

교만(pride) – 캠핑 : 자만심,거만함을 자연으로 돌아가 자연과 함께 다시한번 생각해보는 기회를 갖고자합니다. 교만을 이겨냅니다.

탐욕(Greed) – 자선 : 욕심을 내려놓고, 타인을 위해 돕는 기회를 갖고자 합니다. 탐욕을 이겨냅니다.

나태(Sloth) – 스포츠 : 처져있는 육체를 일으키고, 육체를 일으켜 정신력을 기르고자 합니다. 나태를 이겨냅니다.

시기(Envy) – 사교회 : 서로에 대해 알아가며, 타인의 성공과 노력을 인정하며 관계에 대해 말하고자 합니다.시기를 이겨냅니다.

정욕(Lust) – 아트 : 표현하지 못하는 과도한 쾌락을 아트로 풀어내려합니다.정욕을 풀어냅니다.

분노(Wrath) – 파티,공연 : 분노를 즐거운 파티를 통해 풀어내려 합니다. 분노를 이겨냅니다.





Revolution idea

브로스유는 자체적 생산 뿐만아니라, 다양한 업체와의 협업을 합니다.



----------------------------------------------------------------------------------------------------


더 나은 삶을 위한 움직임

우리는 매시간 살아 숨쉬며,좀 더 나은 삶을 살기위해 노력합니다.

브로스유는 우리모두가 좀 더 나은 삶이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합니다.

사람과 사람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며, 질 높은 문화컨탠츠를 제작 합니다.

브로스유는 우리모두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움직입니다.




1670-8905

brosustudio@gmail.com

www.brosu.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