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SU

1670-8905

creator@brosu.com

이제 여러분은 최고의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최고의 웹사이트도 만들 수 있습니다.
브로스유에서는 여러분들과 함께 생각하고 고민하여, 여러분들에게 맞는 최고의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좋은 디자인은 좋은 브랜드를 만들기위한 첫걸음 입니다.

티스토리 뷰

JAPANESE PUB BROWNTABLE BRANDING

브로스유에서 일본식 퓨전 펍, 브라운테이블 브랜딩을 맡았습니다. 스트릿감성의 음식점이라 디자인 작업 역시 재미있었고, 테이블로 심볼을 하고싶어하셨고, 필기체스타일의 영문으로 한다는 요구가 있었기때문에 좀 더 디테일하게 작업 할 수 있었습니다. 보통 작업할때 너무 광범위하게 설명해주실때가 많은데, 그럴경우에는 결과물 자체도 광대해지고 시간도 광대해지기때문에 정확한 요구사항이 있을수록, 서로 커뮤니케이션을 해가면 좀 더 좋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잡아갈 수 있습니다. 

LOGO DESIGN

디자인은 정말 다양하게 나왔습니다. 그 중 아래와 같은 디자인을 선택하셨습니다. 


BRANDING

브라운테이블은 디자인 뿐만아니라 맛과 가격 그리고 매장 내 분위기까지 하나도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브랜딩을 잘하고 있는곳중에 하나입니다.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과정인 브랜딩은 정말 모든것 하나하나 신경써야합니다. 모든것들이 브랜드를 만들어가는데에 있어서 중요한것들이기 때문입니다. 혹시나 비용이 부담되서.. 시간이 많이들어서.. 포기하는게 있으시다면, 다시한번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브라운테이블의 로고는 매장내에 곳곳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적당한 가격, 맛, 인테리어, 디자인 모두 갖췄습니다. 

Epilogue

브로스유에서는 이런 브랜딩의 시작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해드리고있지만, 디자인 뿐만아니라, 제품, 서비스, 스토리 등등 모든게 중요하고 잘되서 브랜드가 만들어가는것입니다. 그중 브랜드를 가장 애정을 갖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잘하게 되고, 고객들이 입소문을 내주게되고, 브랜드는 점차 탄탄해져 갈것입니다.



design by brosu

TEL_ 1670-8905

Mail_ creator@gmail.com

문의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