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SU

1670-8905

creator@brosu.com

이제 여러분은 최고의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최고의 웹사이트도 만들 수 있습니다.
브로스유에서는 여러분들과 함께 생각하고 고민하여, 여러분들에게 맞는 최고의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좋은 디자인은 좋은 브랜드를 만들기위한 첫걸음 입니다.

티스토리 뷰

Prologue

브로스유 홈페이지 리뉴얼 하였습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의 가장 큰부분은 바로 컬러와 소통입니다. 

먼저 컬러는 기존의 BLACK 컬러에서 포인트컬러를 추가하였습니다.  RGB의 GREEN을 포인트 컬러로 추가하였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소통입니다.  이번에는 게시판 CMS를 사용하여 누구나 글을 남길 수있으며 회원가입역시 가능하게되었습니다.




Design

기본적으로 반응형으로 제작 하였기때문에 pc와 모바일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모두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디자인은..기본적으로 슬라이드가 많은데, 슬라이드를 뺐습니다. 그리고 이미지로 꽉찬 배경도 뺏고, 심플하게 디자인 하였습니다.

포트폴리오 영역은 스크롤을 하게되면 진한 컬러로 바뀌게 되어, 포트폴리오를 좀 더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영역입니다. 카테고리별로 볼 수 있으며, 2단으로 하여 이미지를 좀 더 크게 볼 수 있게 하였습니다.

브로스유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기존의 포트폴리오를 정리하고, 네이버 블로그와 네이버 카페 디자인등 추가된 부분이 있습니다.




News영역입니다. 이곳에서는 이슈가되는 이야기나 브로스유의 일상적인 내용, 공유할수 있는 내용등.. 자유로운 글들이 올라갑니다.

또한 이곳은 티스토리 블로그로 제작 되었기때문에, 티스토리 기능들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QNA게시판입니다.

누구나 글을 남길 수 있으며, 브로스유에 문의할 사항을 편하게 작성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이나 전화로도 언제든지 문의가 가능합니다.




Contact 영역은 구글맵을 삽입하였습니다.




Epilogue

이번 브로스유 홈페이지 리뉴얼에서는 디자인, 코어 등등 많은 부분이 변경되었습니다. 

항상 앞서가며 더 나은 브로스유가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