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SU

1670-8905

creator@brosu.com

이제 여러분은 최고의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최고의 웹사이트도 만들 수 있습니다.
브로스유에서는 여러분들과 함께 생각하고 고민하여, 여러분들에게 맞는 최고의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좋은 디자인은 좋은 브랜드를 만들기위한 첫걸음 입니다.

티스토리 뷰

BrosU

[브로스유] Twoply rebranding

BROSU 2013. 2. 7. 19:16

Towply rebranding

- 로고,명함,브로슈어,랩핑 등..















디자인 투플라이는 두명의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만든 회사로써 인테리어의 전반적인(기획, 도면제작, 3D모델링, 시공) 모든것을 하는 기업입니다.


[ two-ply '두겹']이라는 기업 네이밍을 가지고 리 브랜드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심볼은 1979년 세상을 떠난 세계적인 건축가 지오폰티 가 외쳤던 ‘안정성에 고민이 든다면 지주대를 45˚에 맞추어라.’란 그의 뜻을 담아 두겹을 원으로 만들어 45˚로 눕혀 세웠습니다. 또한 Source Sans Pro font를 심볼에 어울리게 변형, 결합하여 투플라이의 로고타입을 완성하였습니다.


컬러는 투플라이의 기존 브랜드 컬러인 스카이블루를 블루민트로 바꾸어 현대적이고 세련된 컬러배합을 시도하였습니다.


#This image is example so actual design may not be exactly as shown.



출처 : www.brosu.com : 모든 디자인은 브로스유(전화:1670-8905 , 메일: brosustudio@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