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SU

1670-8905

creator@brosu.com

이제 여러분은 최고의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최고의 웹사이트도 만들 수 있습니다.
브로스유에서는 여러분들과 함께 생각하고 고민하여, 여러분들에게 맞는 최고의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좋은 디자인은 좋은 브랜드를 만들기위한 첫걸음 입니다.

티스토리 뷰

디자이너라면 대부분 알고 있는 다폰트를 해외의 André Mendes 라는 디자이너가 리디자인을 했습니다. 그냥 다폰트가서 무료폰트 다운만 받았지..리디자인을 해볼생각을 안했습니다. 정말 다양한 폰트들이 많고 좋은곳이지만, 디자인은 정말 투박하거든요.. 이걸 리디자인을 해봤다는거에 박수를 칩니다. 게다가 웹사이트만 리디자인한게 아니고, 로고까지 리디자인을 했습니다. 


영문 무료폰트 다운받을 수 있는 다폰트 리디자인

dafont.com은 국내외 디자이너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폰트사이트중 하나입니다. 정말 다폰트와 디자인을 함께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오랜기간 함께했습니다. 리디자인 해볼생각을 안해봤는데, 해외디자이너가 리디자인을 했습니다. 저희 브로스유에서도 오버워치 리디자인을 했었는데, 리디자인을 할만 할 것을 좀 더 생각해봐야 할것같습니다. 


다폰트리디자인01




다폰트의 첫페이지는 이렇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정말 깔끔해졌습니다. 다폰트의 접속의 이유를 잘 아는 디자이너가 작업했다는게 느껴집니다. 카테고리별로 폰트를 찾아봐야하니까 가장중요한건 이런 카테고리입니다. 폰트검색도 중요하지만, 폰트 이름을 모르니..카테고리별로 찾아보는게 좋습니다. 




다폰트리디자인02







다폰트 로고 애니메이션입니다.


다폰트리디자인03






다폰트 리디자인한 사이트의 모듈들입니다. 


다폰트리디자인04





다폰트 웹사이트의 첫페이지는 위에서 봤습니다.

다폰트리디자인05




그리고 카테고리를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폰트 서비스의 UI 는 구글폰트에서 잘 구성해놨고, 사용자도 많아서..기존의 그런 구글폰트의 UI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은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폰트, 그리고 폰트를 다운받을 수 있는 버튼! 이게 다폰트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무료폰트와 유료폰트..그런식으로 나눠질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두었으면 좋았을것같습니다. 그리고 라이센스 부분이라던지..

다폰트리디자인06




그리고 폰트를 선택하면 그 폰트에 속해있는 다양한 폰트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사실 다폰트에 이렇게 완성도 높은 폰트는 드물긴하지만.. 이렇게 다 되어있다면 정말 좋습니다!

다폰트리디자인07


마지막으로 다폰트 리디자인한 사이트의 부분별 디자인입니다. 군더더기없이 깔끔합니다.

다폰트리디자인08



영문 무료폰트 다운받을 수있는 사이트인 다폰트의 리디자인 잘보셨습니까?

뭔가 좀 아쉬운부분이 있긴하지만, 다폰트를 리디자인을 할 생각을 하다니, 컨텐츠는 너무 좋습니다. 실제로 이렇게 제작이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리고 리디자인은 정말 하기 힘든작업같습니다. 그런부분에 있어서 정말 인정합니다. 




posted by bros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