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SU

1670-8905

creator@brosu.com

이제 여러분은 최고의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최고의 웹사이트도 만들 수 있습니다.
브로스유에서는 여러분들과 함께 생각하고 고민하여, 여러분들에게 맞는 최고의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좋은 디자인은 좋은 브랜드를 만들기위한 첫걸음 입니다.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브로스유입니다. 

웹사이트 제작!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시죠? 

웹사이트를 제작하는 방법은 너무나도 많습니다. 그리고 제작 업체들도 너무 많고, 무료로 만들어주는곳도 많고~!

과연 나는 어떤 웹사이트를 제작 해야할까요?


웹사이트 제작 고민


온라인판매 목적은 쇼핑몰

먼저 온라인에서 물건을 팔고싶을때는 당연히 쇼핑몰로 제작을 하는게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쇼핑몰은 제품의 사진과 상세페이지의 퀄리티는 기본입니다. 그외에 우리 쇼핑몰만의 특징을 살릴수있는건, 바로 쇼핑몰의 디자인입니다. 그래서 처음시작은 쇼핑몰 스킨으로 시작을 해도, 결국 잘되어진다면 자신만의 디자인으로 바꾸게됩니다!! 왜냐하면 특별하지 않기때문입니다. 그래서 디자인이라는 부분이 매우 중요합니다. 

온라인판매 목적은 쇼핑몰




디자인도 그냥 보여지는 디자인이아닌, 사용자가 좀 더 편하게 사이트를 둘러볼 수 있고, 구매하고 싶게 유도하는 UI/UX 디자인도 함께 해야합니다. 그래서 웹디자인 안에도 인문학적인 요소가 포함됩니다. 쇼핑몰 제작은 다음에 좀 더 자세하게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웹디자인




어떤 웹사이트를 제작해야할까?

그렇다면 쇼핑몰이 아닐때에는 어떤 웹사이트를 제작해야할까요?

처음 사업을 시작할때는 무료 웹사이트 제작하는 방법도 한 방법입니다. 하지만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결국 사업이 잘되면 웹사이트를 따로 제작해야합니다. 지금 떠올리시는 브랜드들 사이트를 한번 들어가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무료로 만든 사이트로 사업하는곳이 있습니까? 결국 다른 경쟁업체와 차별화를 하기위해서 디자인적인 측면이 중요하기때문입니다. 아무데서나 막 만들면 안됩니다. 막 만들면 브랜드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어떤 웹사이트 제작



그렇다면 결국 내가 원하는 웹사이트를 제작하기로 결정했다면, 다음은 업종과 성향이 맞고, 나와 성향이 맞게 웹사이트를 제작해야합니다.

그래서 자신이 하는 업종의 특징, 또는 원하는 운영방식을 잘 찾아내서 웹사이트를 만들어야합니다. 예를들어 커피숍이라면 외관 사진과 커피숍 소개가 나옵니다. 더나아가 메뉴사진까지 찍으신다면, 메뉴라는 카테고리를 넣어서 웹사이트에서 메뉴도 볼 수 있게 만들것입니다. 또 회원들의 가입을 받고, 자유롭게 회원들이 커뮤니티 활동도 할 수 있게 할수있다면, 회원가입을 할 수 있는 방향으로 웹사이트를 제작합니다. 또 회원들의 커뮤니티보다는 내가 커피에대한 지식을 매일 하나씩 올리고 싶다면, 그에 맞는 블로그 형식으로 웹사이트를 제작해야합니다!

나에게 맞는 웹사이트 제작



이와 같이 단순히 커피숍 웹사이트 제작을 하는 경우에도 어떻게 운영을 할것인지에 따라서 다르게 제작해야합니다. 

왜냐하면, 웹사이트를 만들어놓고 방치해두면, 브랜드에 좋은이미지를 얻지 못하기때문입니다. 만약 웹사이트를 제작했는데 잘 관리할 자신이 없다면, 제작하시기 전에 미리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왜냐하면 웹사이트를 관리 하지 않아도 괜찮은 방향으로 제작을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epilogue

이처럼 웹사이트 제작 할 때에는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합니다. 바로 소통입니다.  저희 브로스유는 클라이언트와 충분히 커뮤니케이션을 한 후 웹사이트 제작을 시작합니다. 항상 최고의 디자인과 UI/UX, 그리고 클라이언트에 맞게 기획을 하고 제작을 합니다! 브랜딩부터 웹사이트 제작 까지 항상 최고의 퀄리티로 클라이언트를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rosu

web_ www.brosu.com

tel_ 1670-8905

email_ creator@brosu.com





관련글

- 브랜딩이란 무엇일까?

- 웹디자인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인문학, 기술력이 받쳐줘야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