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SU

1670-8905

creator@brosu.com

이제 여러분은 최고의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최고의 웹사이트도 만들 수 있습니다.
브로스유에서는 여러분들과 함께 생각하고 고민하여, 여러분들에게 맞는 최고의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좋은 디자인은 좋은 브랜드를 만들기위한 첫걸음 입니다.

티스토리 뷰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을 그려보았습니다. 

일러스트로 그렸다기 보다 벡터로 그렸습니다. 작업툴은 affinity desinger 입니다.  라이언은..무표정이라서 그리기가 참 쉽습니다. ㅎ

그래서 팬툴로 따기 보다는 도형 툴을 사용해서 변형만 시켜주니.. 쉽게 그릴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심플하면서 그 안의 무언가를 표현하기 쉽지 않은데.. 이 라이언은 무표정에서 많은것들이 표현됩니다. 


입이 없어서 그런지..더욱 무표정인것 같습니다..ㅎ  입술을 장착하는 이모티콘이 있는걸 보면..입이 없긴 없나봅니다...ㅎ



카카오프렌즈_라이언_01




affinity designer에서는 이렇게  split view가 가능해서 동시에 두가지 view를 나눠서 볼 수 있습니다!!

이제보니 팬툴로 그린건 눈썹이 있네요..ㅎ 


카카오프렌즈_라이언_gif



다른 카카오프렌즈들은 라이언보다 다양한 표정들이 있기때문에..단순히 도형들을 변형해서 만들수는 없었습니다. 

( 이 파일을 공유하고싶지만.. 저작권문제가 있을수도 있기때문에.. ㅠ )


라이언을 너무 좋아서 이렇게 그려보았는데요..강남 카카오프렌즈 샵도 가보고싶네요..카카오프렌즈샵이 평일에도 줄서서 기다린다던데..ㅠ

언제쯤 편하게 갈수있을지...







관련글

브로스유의 디자인툴 affinity designer에 대하여..

- 카카오프렌즈 라이언(RYAN)의 인기비결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