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SU

1670-8905

creator@brosu.com

이제 여러분은 최고의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최고의 웹사이트도 만들 수 있습니다.
브로스유에서는 여러분들과 함께 생각하고 고민하여, 여러분들에게 맞는 최고의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좋은 디자인은 좋은 브랜드를 만들기위한 첫걸음 입니다.

티스토리 뷰

현실이된 포켓몬go.. 

이미 2014년 만우절에 구글이 고퀄리티 영상을 올렸었다. 포켓몬 첼린지 라는 제목으로~!

만우절 영상이었지만..이미 그때부터 준비하고 있었던 것이었을까.. 지금의 게임방식과 너무나도 유사하다.. 증강현실이라는게.. 아이폰이 나오면서 일반인들도 접할수 있었던거 같은데..조용히 사라지는 기술이 될줄알았건만..적절한 게임으로 대박을 터뜨렸다..


- 구글맵 만우절 영상

포켓몬go 영상 01






포켓몬go의 최초 공개영상

이 영상은 나는 이제서야보았다. 2015년 9월영상인데..보질 못했다..이 영상에서부터 기대를 하고있었던 것일까..

영상의 퀄리티는 역시 훨씬 좋아졌다!! 그리고 마지막에 다같이 모여서 게임을 하는 영상은..소름돋는다..마치 곧 저렇게 될것같다!!

왜냐하면..위에서 본영상에서도 이미 그 영상처럼 되고있으니까...


포켓몬go 영상 02

포켓몬go 영상 03



- 포켓몬go 최초영상





포켓몬go 출시영상

이렇게 포켓몬go는 우리에게 갑자기 다가왔던게 아니었다.. 이미 준비중이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열광하게될줄 알았을까..포켓몬 캐릭터들을 우리는 증강현실에서라도 갖고싶었던 것이었을까..전 세계가 열광하고있다. 영상을 보면서 점점 해보고 싶어지긴했다.. 포켓몬을 모으는게 다가 아니다. 앞으로 과연 포켓몬go는 어떤 업데이트가 이뤄질까..그래고 한국에는 언제쯤 가능할까~!!


포켓몬go 영상 04

포켓몬go 영상 05



-포켓몬go 출시영상






Epilogue

포켓몬go의 반응을 보고, 국내 캐릭터를 갖고있는 업체들은.. 이제 증강현실로 준비하고있을것같다. 카카오프렌즈나, 라인프렌즈..그리고 더 나아가 스티키 몬스터랩까지도.. 카카오 프랜즈 팝업스토어만해도 난리인데.. 이걸 게임으로? 내친구가 된다면? 엄청난 게임이 아닐까.. 캐릭터 사업의 중요성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