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SU

1670-8905

creator@brosu.com

이제 여러분은 최고의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최고의 웹사이트도 만들 수 있습니다.
브로스유에서는 여러분들과 함께 생각하고 고민하여, 여러분들에게 맞는 최고의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좋은 디자인은 좋은 브랜드를 만들기위한 첫걸음 입니다.

티스토리 뷰

기술적인것보다 디자인적으로  정말 좋은 홈페이지를 찾았습니다. 

농기계를 만들어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우리나라의 기업 홈페이지와는 완전 다른모습이었기 때문에 더 충격을 먹었습니다.

http://www.echobatterytools.com



Design

처음 홈페이지 들어가자마자 충격먹었습니다. 군대에서 자주봐왔던 예초기 인데.. 이 사이트에서는 정말 갖고싶고, 사고싶게 만들어놨습니다. 물론 사진도 잘 찍고, 웹디자인도 너무 잘했습니다. 보통 농기계들이 주황색이 많은데..주황색을 살려서 디자인 하고, 주황색의 보색계열이 블루톤을 사용해서 포인트를 주고.. 디자인의 특별한점은 없지만, 농기계 사이트를 이렇게 만들수 있게 해준 클라이언트를 높게 삽니다^^

농기계 홈페이지 04


보통 그런것처럼 큰비용드리지 않고 사이트를 만들수도 있을텐데, 클라이언트가 큰 결정을 한것같습니다. 물론 디자이너가 클라이언트를 계속 설득해서 이렇게 디자인을 하게끔 만들었을수도 있지만..정말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농기계 홈페이지가 언제쯤 나오게 될까요.. 

농기계 홈페이지 03


이런 농기계들이 이렇게 이뻐보일수 있나요.. 제품자체가 크게 다르진 않습니다. 보여지는게 정말 이렇게 중요합니다.  이렇게 홈페이지를 만들어논다면, 정말 알리고싶지 않겠습니까..분명 소비자들도 이 업체를 다르게 보게 될것입니다. 

농기계 홈페이지 02


디자인은 이처럼 중요합니다. 명함이 첫인상을 주듯이, 홈페이지역시 첫인상을 주게됩니다. 그래서 브랜딩에서도 홈페이지의 역할은 정말 중요합니다.  그래서 정말 좋은 홈페이지가 중요합니다.

농기계 홈페이지 01


브로스유에서는 정말 디자인에 신경써서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직접 운영한다고 생각을 하고 디자인하고, 제작을 합니다.  이런 농기계나 또 다른 영역의 홈페이지를 제작해보면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브로스유

web_ www.brosu.com

tel_ 1670-8905

email_ creator@brosu.com

카카오톡_ https://open.kakao.com/o/smgVcf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