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uruğshan Turna 라는 디자이너의 supra footwear 웹사이트 리디자인 입니다.
사이트의 디자인적인 특별함보다.. 배경컬러의 강인함때문에 이 디자인에 더 눈이 갑니다. 이렇게 강렬한 파란색을 사용하기가 쉽지 않았을텐데, 이 웹사이트 소개하는 이 페이지 디자인의 배경을 이렇게 하다니.. 브로스유의 #00ff00 컬러로 한번 도전해볼까요..ㅎ
그리고 이렇게 강렬한 파랑과 강렬한 빨강의 컬러감도 너무 좋습니다. 물론 좀 과할수도 있긴하지만.. 포인트로 사용한다면 정말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색조합이기도 합니다. 깔끔하면서 강렬함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런 제품 사이트들은 사진이 정말 중요합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이 사진을 위해 디자인 되어야합니다. 제품이 더 잘보이고, 소비자들이 혼란하지 않도록 UI디자인도 잘해야합니다. 그리고 속도도 잘 나와야하기때문에 심플하게 제작을 많이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사진은 정말 잘찍고, 잘 보정하고, 잘 합성해서 좋은이미지로 만들어야합니다.
보통 배경과 제품의 컬러를 다르게하는데, 제품과 배경의 색을 같게 해서 좀 더 재미있게 이미지를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쇼핑몰들과 다르게 구매하는 UI도 좀 더 편하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구매페이지는 거의 규정화되어있죠~ 소비자들역시 좀 다르다면 혼란이 올 수 있기때문에 조금 조심스러운부분이긴 합니다.
그리고 웹의 테두리부분을 흰색 프레임느낌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이런 디자인은 크게 이펙트는 없습니다.
pc에서 보여지는 상품 상세, 구매 페이지 입니다.
우리나라 쇼핑몰을 이런식으로 디자인해 볼 생각입니다.
우리나라 쇼핑몰에서 이렇게 디자인 된 쇼핑몰은 본적이 없는것 같긴합니다.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혼란을 줄 수 있기때문에.. 뭔가 변화를 주는것을 원하시는 클라이언트분들이 적긴합니다. 저희 브로스유 쇼핑몰이 생긴다면 국내의 쇼핑몰과는 조금 다르게 디자인을 하겠습니다!!
이렇게 웹사이트 포트폴리오를 소개하는 페이지 디자인을 전부 강한 파랑으로 하다니..새롭습니다. 보통 잘 보이도록 검은계열 배경이나 흰색계열로 하는데, 눈이 아플정도로 강한 파랑을 배경으로 사용하다니.. 신선했습니다. 웹사이트를 리디자인한것보다는 이렇게 포트폴리오 소개페이지 디자인이 더 눈에 끌렸습니다!!